㈜SR은 설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SRT 이용객을 대상으로 수서, 동탄, 지제역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역에서는 직원들이 참여하는 고객감동 환송인사, 어린이 고객을 위한 솜사탕 증정 이벤트, 귀경길 추운 한파를 녹이는 따뜻한 차와 떡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SRT 시종착역인 수서역에서는 캘리그라피 디자인 그룹 `어울림`작가들의 작품 전시회와 SRT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새해소망 쓰기 이벤트, 유명 타로 상담사를 통한 신년 운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말까지 SRT 승차권 또는 신한 SRT 제휴카드 소지 고객은 전국 신라스테이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 시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김복환 ㈜SR 대표이사는 "이번 설맞이 행사는 SRT 개통원년을 맞아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SR의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직원이 동참해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SRT 이용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하고 내실있는 고객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SR은 27일(금) 경부·호남선 상행과 29일, 30일 하행선 SRT 등을 대상으로 40% 할인된 설 역귀성 SRT 특별상품을 25일 자정까지 판매한다.

이호창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창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