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용 총장이 지난 21일 제28회 전국대학노동조합 대전충청지역본부 체육대회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중부대 제공
홍승용 총장이 지난 21일 제28회 전국대학노동조합 대전충청지역본부 체육대회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중부대 제공
중부대학교는 지난 21일 충청캠퍼스에서 제28회 전국대학노동조합 대전충청지역본부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전국대학노동조합 대전충청지역본부 회원 18개 대학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 피구, 족구, OX퀴즈, 릴레이 달리기 등의 다양한 종목이 진행됐다.

행사를 주최한 전국대학노조 대전충청지역본부 박용기 본부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지역본부 동지들의 연대가 더욱더 돈독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승용 중부대 총장은 "조합원 여러분의 작은 운동과 작은 약속의 성취감이 다른 일을 해 내는 용기로 발전하길 바란다"며 "노조와 대학의 관계가 흔히 애증의 관계라고 하는데 애정의 관계가 돼 많은 성취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대학노동조합 대전충청지역본부 회원대학은 고려대, 공주대, 나사렛대, 남서울대, 대전대, 목원대, 배재대, 서원대, 보건과학대, 중부대, 연암대, 청주대, 충남대, 충북대, 침례신학대, 한밭대, 청주교대, 신성대 등이다.

이호창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창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