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시리즈, 무료 강의도 제공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은 제35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맞아 5월 19일까지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합격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고급(1-2급)과 중급(3-4급), 초급과정(5-6급)의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용어와 개념을 사료와 사진, 지도 등 풍부한 시험 빈출 자료와 함께 제시, 수험생들의 개념 정리를 돕는다. 3가지 시리즈 모두 시대의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트판서가 컬러로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무료 강의도 제공, PC와 모바일 모두 접속 가능한 `모두의 별★별 한국사` 홈페이지(www.etoos.com/bigstar)에서 수강할 수 있다.

이투스는 책 수익금 일부를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빈곤 가정 지원 사업 및 나눔의 집을 통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인권센터 설립에 쓸 계획이다.

-대성마이맥 `2018 올프리패스` 재출시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18 수능 대비 상품인 `2018 올프리패스`를 재출시했다. `2018 올프리패스`는 대성마이맥 사이트 내 수능부터 논술까지 총 1000여 개의 강좌를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탐 임정환, 과탐 한종철 등의 대표 강사를 비롯해 대성마이맥 전 강사의 개념부터 파이널 강좌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대성학원의 2018 정시합격예측 50% 할인 쿠폰, 교재 배송비 무료 쿠폰 2장의 혜택도 제공한다. `2018 올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웹사이트(www.mimacstudy.com)와 모바일 사이트(m.mimac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쎈닷컴 프리미엄클래스 할인 판매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이 프리미엄클래스를 5월 10일까지 할인판매 한다.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클래스 구매 시 수강료 최대 20% 할인과 신사고 교재 4권을 증정해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클래스는 학습 목표에 따라 수강 학년과 기간을 선택해 쎈닷컴 내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최대 2개 학년을 선택할 수 있어 현재 학년은 물론 다음 학년, 이전 학년 과정까지 계획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쎈, 개념쎈 등 신사고 수학 베스트셀러 교재의 개념 학습, 문제풀이, 심화학습 단계별 커리큘럼이 제공돼 일대일 맞춤학습도 가능하다. 또 자체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 풀이 후 틀린 문항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와 해설 강의를 제공하고, 주제별 개념 강의 검색, 문항별 검색 등 학습의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김훈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훈탁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