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

수학 교육 전문기업인 세븐에듀는 2학기 내신 대비를 위한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를 오픈했다. 내신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한 4단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신시험 빈출 개념과 유형을 학습하는 `내신만점` 강좌를 비롯해 서술형 문항에 대비하기 위한 `서술형 출력 서비스`, 내신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인 `내신 기출 모의고사` 및 차길영 대표의 족집게 강좌 `초압축 미라클특강`이 제공된다.

`내신만점` 강좌는 전국 195개 고등학교의 내신 기출문제를 분석, 시험에 가장 많이 나왔던 빈출 개념과 문제를 제공하는 강의로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다. 내신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 유형은 일정 부분 정해져 있으므로 각 단원별 시험에 빈출되는 핵심 개념을 기출문제와 함께 정리하여 개념과 강의를 하나로 학습할 수 있다.

`서술형 대비 예상문제 출력 서비스`는 점수 비중이 높은 서술형 문제에 대비하기 위해 서술형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제작한 예상 문제와 함께 모범 답안과 점수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서술형 문제의 경우 많은 학생들이 부분 감점으로 등급이 하락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서술형 문제가 요구하는 답안을 작성하기 위한 훈련이 선행돼야 한다. 세븐에듀 `서술형 대비 예상문제 출력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점수 체크리스트를 활용하여 답안을 채점해봄으로써 만점 답안 작성 방법을 반복 훈련하고, 실제 답안 작성의 기준을 삼을 수 있다.

`내신 기출 모의고사`는 각 학년 별 2학기 중간고사 시험 범위에 맞춘 수학Ⅱ, 미적분Ⅰ, 확률과 통계, 미적분Ⅱ, 기하와 벡터의 기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각 과목당 2회씩 제공되는 `내신 기출 모의고사`는 실제 중간고사에 빈출되었던 유형의 기출문제들로만 엄선하여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50분 이내에 25문항을 풀어 성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간 제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내신 기출 모의고사`는 2회씩 제공되는 모의고사에 응시 후 채점 결과에 따라 개인별 맞춤 취약유형과 그에 해당하는 집중 학습 문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고1·고2 학생을 위해 3~5강으로 구성된 압축 강의를 제공한다. 매년 반복되어 출제되는 문제들만 엄선하여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강사의 5초, 30초 풀이법으로 수학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비법도 함께 전수받을 수 있다. 김훈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훈탁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