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로운 고객 확보를 위해 VIP 문턱을 낮추고 `단기 우수고객 CARE 제도`를 신설했다.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로운 고객 확보를 위해 VIP 문턱을 낮추고 `단기 우수고객 CARE 제도`를 신설했다.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로운 VIP 고객 확보를 위해 `단기 우수고객 CARE 제도`를 신설했다고 7일 밝혔다.

`단기 우수고객 CARE 제도`는 3개월 동안 6일 이상 방문한 고객 중 구매 금액 150만원을 충족하면 선정된 해당 월부터 3개월 동안 VIP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기 VIP 고객은 VIP Bar에서 원두커피, 주스와 같은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테이크아웃 할 수 있으며 동반 1인을 포함해 매월 10회 이용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난해 4월 MVG제도보다 문턱을 낮춘 VIP제도를 만들었고, VIP 전용 라운지인 VIP Bar를 4층 휴게공간 맞은 편에 오픈한 바 있다.

더불어 영업시간 내 무료주차 3시간과 롯데카드 결제 시 상시 5% 할인(일부품목제외) 등과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1층에는 스킨케어룸·미니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 화장품 브랜드 별 우수고객 대상으로 전문적인 스킨케어를 받아 볼 수 있는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남승우 롯데백화점 대전점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VIP 문턱을 낮췄다"며 "앞으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수진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