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도서주간행사 샌드아트로 배우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 수업 장면
2017 도서주간행사 샌드아트로 배우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 수업 장면
[부여]홍산공공도서관에서는 이용자들의 다채로운 문화활동을 위한 2017년 여름학기 독서·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방학을 맞이하여 유아 및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하학의 기본원리를 이용하여 3D펜으로 면을 모아 입체 도형을 그려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궁금한 3D펜 체험`, 전래놀이를 통해 우리 민족의 우수성을 체득할 수 있는 `전래야 놀자`,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주관하는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여름독서교실은 우수참가자를 선정하여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을 수여하는 참가혜택도 있다.

성인 대상으로는 천연염료를 추출하여 염색된 원단을 활용하여 소품을 만들어보는 `천연염색`, 엄마가 아기를 위해 정상과 사랑이 듬뿍 담긴 작품을 만들어보는 `핸드메이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수시로 `노인한글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원작이 있는 영화`를 8차례 진행하고 있다.

운영기간은 7월부터 8월까지이며 모든 과정은 선착순 마감이니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군민들은 서둘러 접수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http://www.buyeo.go.kr) 신청방법은 직접 방문이나 전화(041-830-2896 / 041-837-2610)로 접수하면 된다.

한남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남수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